
프로젝트 살펴보기

프로젝트 설명
가든일레븐은 정원·식물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로,
고객이 식물의 생애와 공간을 상상하게 만드는 감성 브랜드 공간으로 홈페이지를 설계했습니다.
제품군(화초, 정원소품 등), 관리 가이드, 공간 연출 사례를 직관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정보 흐름을 구조화했고,
고화질 이미지 중심 UI + 공간감 있는 비주얼 레이아웃을 활용해 시각적 몰입을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브랜드 스토리와 정원 철학이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브랜드 가치’ 영역을 강조해 사용자 감성과 신뢰를 동시에 자극하는 구조로 구현했습니다.
웹핏은 가든일레븐을 “식물이 일상이 되는 브랜드 경험의 무대”로 정의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홈페이지
클라이언트
가든일레븐
제작 목적
정원식물 제품과 라이프스타일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웹사이트 구축
카테고리
- 웹사이트
업종
식물 / 라이프스타일 / 플랜트 숍
프로젝트 진행기간
2024년 08월 ~ 09월

